방문후기
커뮤니티 > 방문후기
이건 아니잖아 ㅠ 덧글 1 | 조회 3,096 | 2016-05-13 15:57:04
쿨맨  
한달에 네다섯번 방문하는 사람으로 항상 만족하며 돌아갔는데 이번엔 정말 아니었습니다. 관리샘을 비난하고 싶진 않지만 러블리의 발전을 위해 몇가지 적습니다. 해당관리쌤은 키가 좀 큰 ㅅㄹ쌤~ 첫째. 마사지 자체는 열심히는 하는듯 하나 기존 러블리스타일과 틀립니다. 교감이 부족한 기계적인 스타일~ 둘째. 손님을 대하는 태도. 전혀 말도 없고~ 표정은 집에 우환이 있는듯한 굳은표정~ 물론 손님에따라 다르고. 관리샘 성격에 따라 힘들수 있는점은 이해하나, 영 아니었음ㅠ 예를 들어 소현쌤도 내성적인듯 말이 없으나, 노력하는 모습과 불편하지 않게 최대한 배려하는 태도를 배워야 할듯 합니다. 소현쌤의 열정적인 프로의식♡을~^^ 세째. 위와 비슷한 얘기지만 관리쌤의 마인드~ 별의별 손님이 있겧지만 서비스업이라는게 작은부분도 최대한 편하게느껴지게 대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스마일♡ 상아쌤처럼~~ 지적당하는 쌤에겐 쫌 그렇지만, 프로의 세계는 냉정하니까~ 나만의 주관적인 평가라면 무시하셔도 됩니다.
 
러블리  2016-06-15 19:22:33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쿨맨님
다맞는 말씀이세요ㅠㅠ 신입샘의 최고의 장점은 마사지는 조금 미흡하더라도 상냥과 친절..정말 열심히 땀흘리는 모습이죠..그래서 신입관리사도 괜찮아 하는 손님들이 많이 계시죠..
우선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힐링하러오셨다가 ㅠ..트레이닝도 누구보다 열심히 했고 러블리 모든 관리샘들이 많이 이야기해주고 최선을 다했는데..결국 퇴사하였어요..
제대로 교육이 안된체 관리들어가게 된점 다시 한번 너무나 죄송합니다ㅠ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