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커뮤니티 > 방문후기
관리사별 평점 덧글 2 | 조회 3,765 | 2016-01-05 17:51:40
한텁  

러블리는 open 때부터 연이실장의 좋은 성품과 수준높은 테크닉으로 편안한 마음으로 다니게 되었지요.


센 압보다는 부드럽고 힐링이 되는 방식이라 어떤 관리사가 해주셔도 연이실장의 체계적인 교육 덕에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자주 못 가는게 안타까울 정도로 마사지와 왁싱을 고객맞춤형으로 잘하지요.


연이실장 - 사람 손인지 뱀이 훑고 가는 건지 모를 정도의 어마무시한 테크닉을 보유하며 지금까지 러블리를 잘 이끌고 있는 왕언니 (★★)


소현샘 - 연이실장과는 전혀 다른 화려한 테크닉으로 오전반을 이끌고 있는 마사지 스페셜리스트 (★☆)


세희샘 -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시원시원한 마사지와 외모의 소유자 (★★)


수애샘 - 외모나 실력이나 참 곱다...부드럽다... 라는 느낌이 드는 러블리의 미래 (☆)


재희샘 -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따뜻한 손길과 성격의 관리사 (★)


다른 분들은 아직 못 받아서 나중에 올릴게요.

 
러블리  2016-01-15 19:19:59 
수정 삭제
안녕하세여^^
몸돌바를 모르겟네요..저희 러블리가 제일 잘한다 자신잇다 말할순없지만 러블리에 컨셉인 스웨디시 마사지 특징인 시원한 마사지를 기본으로 하는 초심을 잃지 않으려 교육을 하며 요즘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으려 므흣한 감성 또한 드리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증한 후기 감사합니다♥
따리  2016-02-11 09:23:05 
수정 삭제
므흣??? 여기도 성감 고조 마사지 하는 곳 이군요.
사람 흥분만 시키는곳.
요즘 마사지가 전부 이런식이니 제대로 된 곳도 퇴폐로 변해 가는군.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