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커뮤니티 > 방문후기
내용없는 후기 덧글 1 | 조회 3,432 | 2015-12-15 15:21:32
없음  

이용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가나다순

 

1. 빈이: 길거리를 가다보면 옆에 지나가는 장난끼 가득한 여고생의 느낌입니다. 아직 세상물정 모르는 것 같지만 속으심(?) 안됩니다. 최대한 손님에게 맞춰 주면서 땀까지 흘려 가면서 열심히 관리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고 아름답습니다.

 

2. 설아: 차분하게 손님의 말에 귀 기울일 줄 알고 배려심이 높은 관리사입니다. 외모가 슬림하여 연약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외유내강”형입니다. 학원 수학선생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며, 마사지가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마사지를 받으시면서 좋은 친구 또는 대화상대를 원하시 분께 추천드립니다.

 

3. 소현: 오랜 경험으로 인해 마사지의 강약 조절이 가능하고 스킬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관리사님의 마사지로 만족을 받지 못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소현샘께 관리를 받으신다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4. 수애: 눈빛에 약간의 근심이 있는 듯 하며, 친절이 몸에 밴 관리사입니다. 지나친 친절이 오히려 손님에게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역으로 생각하면 손님입장에선 오버해선 안 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만약 연예인이 되었다면 화려한 미모로 인기를 끌기 보다는 국민여동생 스타일이며, 대화를 해보면 본인의 소신이 뚜렷한 친구입니다.

 

5. 세희: 키가 170이 넘는 8등신에 얼굴도 예쁩니다. 손님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 지 아는 분입니다. 처음 대면하시는 분은 다소 까칠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어느 정도 친해지시면 마사지 기술도 좋고, 속마음이 상당히 따뜻한 분이기 때문에 몸과 마음이 함께 힐링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설아쌤이 외유내강이라면, 세희샘은 외강내유(?)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 연이: 제가 연이라는 선생님을 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향후, 10년 후엔 만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랜 기간 동안 러블리를 경기도 최고의 위치에 있게 한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몸매 좋으시고, 얼굴도 예쁘신 분이 이러한 운영능력까지 겸비하셨으니, 세상은 불공평한게 분명합니다. 연이실장님 같은 분을 사업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는 걸 보면, 러블리 사장님의 안목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7. 예린:(아직 만나지 못했음)

 

8. 재희: 앞으로 기대되는 업계 유망주라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배운지 얼마 안되었지만 마사지 기술이 뛰어나며, 손님을 대하는 태도가 신입같지 않고 상당히 능숙합니다.

 

​9. 청아: 운동을 많이 해서 보기 좋게 건강해 보이며, 요즘 젊은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전형적인 자유분방한 스타일입니다. 성격은 외향적이며, 같이 얘기하다보면 엉뚱하고 재미있는 친구입니다.

 

10. 채민: 다양한 사회경험으로 대화의 콘텐츠가 많은 관리사이며, 마사지를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손이 따뜻합니다. 항상 얼굴에는 미소가 있으며, 손님의 취향에 최대한 맞춰줄려고 하는 모습이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전체관리사님의 공통점은 평균이상의 외모를 가지고 계시며, 공장에서 찍어 낸 것처럼 마사지를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애인한테 마사지받는 느낌입니다. 이 부분이 러블리의 최대 강점이라 생각합니다.

 

끝으로 러블리라는 가게가 10년 이상 승승장구하여 제가 마사지를 받고싶을 때 언제든지 힐링을 얻을 수 있는 공간되었으면 합니다. 러블리를 찾으시는 모든 손님들은 러블리를 러블리하게 생각하실 것입니다. 러블리의 시작은 사장님과 실장님이 하셨겠지만, 러블리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은 손님입니다. 관리사님 모두 우리의 여동생같은 소중한 존재입니다.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면 오래오래 우리 모두의 좋은 추억의 공간으로 만들어 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한국
 
러블리  2015-12-21 12:44:39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러블리 실장입니다~
아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인사 늦께드려 죄송합니다^^
아직 방문안하신듯 한데..러블리 많이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표현 하고 싶은데..방문부탁드립니다~~~~
관리사 한명한명을 어떻게 저렇게 잘표현하실수 있는지 너무나 감동!! 감동 받았습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